수행실천 공동체 정토회의 지도법사 법륜스님이 오는 8월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북미 13개 도시를 순회하며 즉문즉설 강연 ‘행복한 대화’를 개최한다.
밴쿠버 강연은 8월 24일(일) 오후 4시, Michael J. Fox Theatre(7373 Macpherson Ave, Burnaby)에서 열릴 예정이며, 시애틀, 로스앤젤레스(LA), 뉴욕 등 주요 도시에서 강연이 이어진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청중이 직접 질문하고, 법륜스님이 즉석에서 답하는 문답 형식으로, 고정된 원고 없이 삶의 문제를 자유롭게 나누는 소통의 장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한인들로부터 큰 공감과 지지를 받아온 이 강연은 특히 이민자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에 따뜻한 위로와 명쾌한 통찰을 전하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북미 강연은 모두 자원봉사와 재능기부로 이루어지며, 현장 상황을 고려해 사전접수를 받은 후 선착순 입장 방식으로 운영된다.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와 사전 등록은 정토회 공식 웹사이트(www.jungto.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토회는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도 자유롭고 행복한 삶에 대한 방향을 함께 나누고, 공감과 치유,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제공=정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