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코윈(KOWIN: Korean Women’s International Network)에서 오는 10월 25일(토), 포트무디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장학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집 안에 쌓여 있는 버리기 아까운 물건들을 현금화할 수 있는 기회일 뿐 아니라, 코윈이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와 내년 봄 예정된 ‘한인 어린이 백일장’ 장학금 마련을 위한 뜻깊은 자리다. 참여자는 중고 물품이나 홍보용 상품 등을 판매하면서 동시에 지역 사회를 위한 기부와 후원에도 동참할 수 있다.

< 부스 신청 안내 >
판매 부스는 비영리 목적 또는 영리/비즈니스 홍보 목적으로 구분되며, 코윈 회원의 경우 부스 비용의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비영리 부스 (중고물품 등): $100
영리/비즈니스 홍보 부스: $200
바자회에 부스로 직접 참여하지 않더라도, 코윈의 활동을 응원하고 싶은 회원 및 지역 주민은 도네이션 물품 기부 또는 후원금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모든 수익은 밴쿠버 코윈의 향후 커뮤니티 행사 후원금과 한인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후원 및 문의
이메일 문의 및 신청: Kowin.vancouver@gmail.com
지역 여성들의 연대와 나눔이 빛나는 이번 바자회가, 한인 커뮤니티의 따뜻한 성장의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 많은 참여와 후원을 통해 함께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