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February 3, 2026
HomeColumnBC 규제 기관, 350개 부동산 보유 밴쿠버 임대 관리 회사‘영업 정지’

BC 규제 기관, 350개 부동산 보유 밴쿠버 임대 관리 회사‘영업 정지’

BC주 규제 기관이 재무 기록 보고 요구 사항을 계속 위반한 밴쿠버 소재 임대 부동산 중개업체의 운영 허가를 정지했다.
지난주에 발행된 공고에서 BC 금융 서비스 기관(BFSA)은 Rent It Furnished Realty의 허가를 정지하고 임대 신탁 계좌를 동결했다.

임대 신탁 계좌는 세입자가 지불한 임대료, 보증금 및 기타 수수료를 징수하는 은행 계좌로, 매년 감사를 받아야 한다. 이는 세입자와 집주인의 자금을 횡령 등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Rent It Furnished Realty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전역에서 약 350개 부동산을 감독하고 있으며, BFSA에 따르면 최근 조치는 이러한 부동산의 세입자와 집주인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이는 2017년 2월과 9월 사이에 관리 브로커가 부정 행위를 인정한 후 회사가 따라야 할 조건을 설명하는 2023년 8월 동의 명령 이후 회사에 대한 징벌 조치가 확대된 것과 같다. 여기에는 총 $5,773.18에 달하는 임대 신탁 계좌의 6개 부족액을 파악하지 못한 것, 부족액을 바로잡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지 못한 것, 발생 후 10일 이내에 BCFSA에 마이너스 잔액을 통보하지 못한 것이 포함된다.

그 결과, 2023년 8월 Rent It Furnished Realty는 $17,000의 벌금을 내고 $1,500의 집행 비용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BCFSA의 규정 준수 및 집행 부사장인 존 반달은 성명을 통해“이 중개 회사의 월별 신탁 계좌는 2023년 8월 동의 명령에 따라 조정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부족하다, 이것은 집주인과 세입자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동결 명령은 신탁 기금을 보호하고 중개 회사의 회계적 결함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BCFSA에 따르면, 집주인은 Rent It Furnished Realty에 지불된 임대료 또는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은 세입자를 퇴거시킬 수 없다. 또한 집주인은 회사 계정에서 대신 관리하는 자금에 접근할 수 없으며 임대료 지불 약정을 변경하기 위한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다.

세입자는 임대 계약 조건에 따라 임대료를 계속 지불하고 실제 부동산 소유자임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BCFSA는 Rent It Furnished Realty에 직접 임대료를 지불한 세입자는 집주인에게 임대료를 두 번째로 지불할 필요가 없음을 명시하고 있다.

Rent It Furnished Realty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회사는 자신을“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 오타와 및 뉴욕에서 고급 임대 부동산의 선도적 공급업체”로 설명하며, 5,000개 이상의 고급 가구 부동산을 대표하며,  Rent It Furnished Realty는 밴쿠버 본사 외에도 토론토와 몬트리올에 사무실이 있다고 밝혔다.

여성자신 편집팀

POPULAR ARTICLES
spot_img

Latest News

Most Read

Pilates in Garden 대표 Hazel Jang

"움직임의 언어로 나를 피워내는 삶" 무용이라는 예술과 함께 성장해 다양한 분야에 끊임없이 도전해 커리어를 쌓아 온 그녀. 아름답고 여린 모습에서 느껴지는 단단한 에너지는 차곡차곡 그려온...

MK Pilates 이민경 대표

“긍정적인 마음으로 건강하게, 꿈을 향해 나아가시길” 한국에서 쌓은 커리어를 이민 후 잘 성장시켜 엄연한 사업가로서 터를 다지고, 이제 더 가치있는 일을 위해 행보를 멈추지...